
케이스 정면.
빛 때문에 플라스틱의 결(?)이라고 해야 하나, 그게 마치 흠집난 것처럼 나와 버렸다;
북클릿 표지는 은색으로 돼 있다.

케이스 뒤.
곡 리스트 중간에 카메라가 반사되어서 줄 간 것처럼 나왔다-_;;



북클릿 안쪽. 중앙 페이지 2장만 이렇게 펼쳐지게 되어 있다.

스퀘어에닉스 멤버십 포인트 카드와 발매 예정인 FFXI 피아노 컬렉션 광고지. 광고지 주제에 너무 깜찍한 거 아니야?>_<
카메라가 후진 데다 조명도 어두침침해서 사진 상태가 좀 안 좋다-_-;;
Commented by 웨스 at 2008/04/30 00:02
억?! 벌써 지르신겁니까!?
Commented by 지니 at 2008/04/30 17:08
으흘흘흘…. 저도 포슷힝 해써요 ㅋㅋ
Commented by 카이 at 2008/04/30 17:31
웨스님/
넵, 발매 1주일 전에 예약했었어요-ㅂ-)v
지니님/
이웃끼리 사이좋게 지름 포스팅이군요, 으흐흐-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