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조금씩 쌓인 스크린샷 방출(「⊙ω⊙)「
이대로는 내가 다 잊어버릴 것 같다ㅇ>-<
5월까지 계정 등록하고 3개월 치 이상 결제한 사람에 한해 평생(!) 계정 이용료를 할인해 주는 ‘레거시 캠페인‘에 낚여서 훌렁 질러 버린 세컨드 계정 캐릭터와 투샷.
일단은 엘레젠 남으로 만들었지만, 新生 오면서 캐릭터 외형 변경할 수 있게 되면, 그때 추가되는 신종족 미코테 남으로 바꿀 예정…이었으나,
E3 시작과 동시에 공개된 미코테 남자 스샷을 보고 또 여기에 낚여서 지금의 메인 캐릭인 미코테 여를 남으로 성별 변경하고, 세컨드 캐릭이 미코테 여가 될 가능성이 무지 커졌음(…)
뭐, 어쨌든 신생이 실제로 공개되고 캐릭터를 직접 만들 수 있게 되면 확실해질 일이다-ㅅ-)r
1.22b 패치에서 새로 추가된 그랜드 컴퍼니 퀘스트 중에 갔던 그리다니아의 높은 분들이 계시는 곳(?).
이름 기억 안 남.
배경이 예뻐서 남긴다.
여기도 그랜드 컴퍼니 중에 갔던 울다하의 높은 분들이 계시는 곳-ㅅ-
역시 이름은 모른다.
1.22 패치에서 모두나에 추가된 갈레말 제국의 거점 ‘캐스트룸 노붐’.

문 앞에서 기다리다가
거점 안에 있는 적 병사의 세기가 장난이 아니라 진짜 무서웠음- -;;

노피카의 우물(ノフィカの井戸)에서 채집
울다하 주변이라 역시 사람이 많아서 한 채집 포인트에 여럿이 몰리는 일도 심심치 않게 벌어졌다.
뭐, 서로 손해 보는 일은 거의 없으니 별 상관은 없음.

궁술사 렙업 파티에 참가했을 때
그리고 이 파티에서 궁술사 50레벨 찍었다. 이얏호ゝ(^O^)丿
(스샷 왼쪽 위 참고)
이프리트전에서 한 파티에 있던 주술사 도촬.
이 로브 디자인 정말 너무 마음에 든다.
나도 입고 싶지만, 소서러 클래스(Class) 전용이라 잡(Job)으로는 못 입는데 환술사로는 쓸 일이 없고 주술사는 레벨이 안 돼서-ㅛ-

격투사 렙업 파티에서
위 파티를 했던 ‘하라타리(ハラタリ)’ 전경.
개미굴밭이다.
하라타리 쪽에 올 일이 별로 없어서 이런 곳이 있는 줄 몰랐다능.
또 이프리트전 대기 중 스샷.
승리 후 입장 대기시간(15분)을 기다리는 동안 옆 파티를 봤더니 저렇게 전대처럼 자리 잡고 앉아서 제작을 하고 있더라ㅋㅋㅋ
마지막으로 시더우드에서 돈벌이용 월넛 원목 채집 중, 늠름하게(-_-) 도끼질하는 카리사양의 모습.
요즘 장비에 금단 마테리아 장착(마테리아 2개 이상 박기)으로 신나게 재산 탕진하는 중이라 돈이 궁하다orzn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