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판 “노래의☆왕자님♪ 진심LOVE 1000%” 6화 삽입곡.
nオハヤッホー(오하얏호)는 HAYATO식 아침 인사 おはよう(오하요)이다.
그냥 ‘안녕’이라고 해석하기는 부족해 보여 ‘굿 모닝~’이라고 할까 하기도 했지만, 이것도 마음에 안 들어서 그냥 발음 그대로 ‘오하얏호’로 옮겼다. 참고 정도로 알아 두시길.
nnスペシャル☆ゴキゲンで ハッピーになれる
n특별한 기분으로 행복해질 수 있는
n魔法の合言葉 知ってる?
n마법의 암호를 알아?
n自分に嘘なんて つけるわけないさ
n자신에게 거짓말은 할 수 없지
nお日様 見上げてほら
n해님을 올려다보렴
nnKIRA×2 と輝いた 木漏れ日のシャワーは
n반짝반짝 빛나는 햇살 샤워는
nホントの心だけ照らすはずだよ もっとわらおう!
n진심만을 비춰 줄 거야. 더 웃자!
nnSE・I・TEN 飛んでけ!
n맑은 하늘로 날아가!
nOHA♪YAHHO(オハヤッホー)
nOHA♪YAHHO (오하얏호-)
n大声でさあ届けて 100点のスマイル
n자, 큰 소리로 100점짜리 미소를 전해 줘
nSA・I・KOU 響いて!
n최고로 울려 퍼져라!
nOHA♪YAHHO(オハヤッホー)
nOHA♪YAHHO (오하얏호-)
n太陽よりも煌めいちゃおう
n태양보다도 밝게 빛나자
n夢の光は永遠だから
n꿈의 빛은 영원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