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별 거 없으니 좀 전에 갔다 왔던 듀나미스―산도리아에서 찍은 한 컷만.
오크가 감당이 안 될 정도로 몰려와 점점 전멸해 가던 도중…-_-…
시체가 디굴디굴~(-_-)~
사족.이글루가 미쳤는지 오늘 방문자 수가 0으로 나온다-_-;;;
Commented by 지니 at 2004/12/05 15:24
어;; 또 누워계시는 거에요?;;;;;
그나저나 저 오크들 상당히 무서워 보이네요;;;
Commented by 쥬리 at 2004/12/05 15:34
-0-;; 요즘 자주 누워 계시는군요~!
Commented by 카이 at 2004/12/05 15:38
지니님/
듀나미스 몬스터들 다 시커멓고 눈은 벌건 색이라서 무서워요-0-;;
쥬리님/
바닥이 사랑스러워서 누워 보는…게 아니라(-_-;) 듀나미스 한 번 갈 때마다 1~3번 죽는 게 일상 생활이랍니다[쿨럭;]
Commented by Rica at 2004/12/05 16:30
/em comfort <카이>
/em 토닥 토닥;;
Commented by 카이 at 2004/12/05 17:45
리카님/
/cry <리카>
/em 흑흑흑ㅠ_-
Commented by Erialin at 2004/12/06 08:50
듀나미스 2번가봤는데 클리어는 켜녕 평균2-3번 다이 ㅡㅜ 쏟아지는 적마AF2는 매번 롯실패 Orz 저도 요즘 닌자키우는데(35렙) 세라프의 미친 물가가… 지금 공선2 34만 -_-; 회피 세팅으로 피하는 맛이 일품이더군요 시인 맘보받으니 토테2한테 3번연속 회피 -0- 지금 회피총 25
Commented by 카이 at 2004/12/06 16:08
Erialin님/
듀나미스 어디 가셨어요?
듀나미스도 지역에 따라서 난이도가 달라요.
그리고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해 봐서 익숙해졌느냐 하는 것도 크게 영향을 주고요.
일단 제일 쉬운 곳은 쥬노와 산도리아, 사람만 많으면 어떻게든 되는 곳이 윈더스, 제일 어려운 곳은 바스툭이랍니다.
저는 이제까지 적마 AF 나오는 건 많이 보지 못했어요-ㅅ-;;
제일 많이 나온 건 몽크랑 닌쟈 정도…
이것도 사람에 따라서 다 다르더군요.
백마 AF좀 쏟아져 나오는 걸 보고싶습니다ㅡㅜ
파판존에서도 세라프 물가에 대한 글 몇 번 봤는데 다른 서버에 비해 엄청 비싸더군요-_-;;;
비스마르크는 공선2 19만…;;;
닌쟈 회피 세팅은 이번에 30 됐으니까 장비 좀 바꿔볼까~ 하고 경매 봤더니 다 8만길 이상orz
지금도 거지인데 거기에 쏟아 부을 돈이 어디있어!!! 하면서 포기했다는 전설이(…)
Commented by Erialin at 2004/12/07 04:39
전 바스랑 윈다스 갔었구요.. AF2 쏟아졌다는건 저의 오바고 ㅎㅎ; 그리고 세라프 물가는 최정상입니다 -_-; 신서버 레모라는 거의 세라프의 반값이더군요.. 모든 물건이.. 부럽다 흑 ㅜ_- 스코하는 드디어 천만에 가까워가고.. 스나이퍼는 70만..레이즈3 100만.. 흑흑 ㅜ_-
아..그리고 닌자회피세팅이요 25정도면 그럭저럭 비슷하더군요. 저두 회피35정도였나..극강으로 해봤는데 체감상 비슷했다는..그래서 요즘은 딜러로서 덱스링2개차고 리핑 황제 스파이크네크레스 같은거 차고 쌈도 열심히 해요 ㅋㅋ 닌자 참 재밌음 0o0
버서크 + 패블 260 도 나와봤다는 0o0b
Commented by 카이 at 2004/12/07 15:25
Erialin님/
처음부터 어려운 곳만 가셨네요; 계속 듀나미스 가던 사람이 대부분이고 처음인 사람이 한 두 명 정도라면 상관 없지만 그 반대인 경우는 그 두 곳 처음부터 가면 애로사항이 꽃필 듯 하군요;;;
아-, 저 닌쟈 이번에 30 됐다는 건 레벨이 30 됐다는 뜻이었어요;;; 회피 부스트는 겨우 5라는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