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 서버 상태가 개판인데,
아까도 다운됐다가 복구된 후 봤더니만
서버 시간이 이 모양-_-
엊그제도 서버 시간이 바뀌어서 텍스트큐브를 재설정 했더니 바로잡히기는 했는데 이번에는 재설정 해도 변함이 없다.
아나, 진짜 서버 상태 쓸만하다 했더니 갑자기 왜 이래-ㅁ-
요즘 들어 서버 상태가 개판인데,
아까도 다운됐다가 복구된 후 봤더니만
서버 시간이 이 모양-_-
엊그제도 서버 시간이 바뀌어서 텍스트큐브를 재설정 했더니 바로잡히기는 했는데 이번에는 재설정 해도 변함이 없다.
아나, 진짜 서버 상태 쓸만하다 했더니 갑자기 왜 이래-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