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싱크 기준이 되는 사람이나 기준보다 레벨이 낮은 사람이라면 별문제 없지만 그보다 높은 사람일 경우
스킬이 안 올라가서 계속해서 레벨싱크 상태로 렙업을 하면 스킬이 레벨을 못 쫓아가는 상황이 벌어진다orz
사냥꾼 레벨을 70까지 올리기는 했는데 석궁 스킬은 67레벨 수준, 활 스킬은 68레벨 수준-,.-
어택커로서 약간의 위기감을 느끼기 시작했음.
레벨싱크 기준이 되는 사람이나 기준보다 레벨이 낮은 사람이라면 별문제 없지만 그보다 높은 사람일 경우
스킬이 안 올라가서 계속해서 레벨싱크 상태로 렙업을 하면 스킬이 레벨을 못 쫓아가는 상황이 벌어진다orz
사냥꾼 레벨을 70까지 올리기는 했는데 석궁 스킬은 67레벨 수준, 활 스킬은 68레벨 수준-,.-
어택커로서 약간의 위기감을 느끼기 시작했음.
저도 댄서 렙 40인데 이게 레벨싱크로 올린 거라서 스킬이 안올라요ㅠㅠㅠㅠn그래서 좀 걱정이에요;;;;
레벨싱크로 렙업 쉬워진 건 좋은데 스킬만 생각하면 한숨 나와서, 이걸 좋아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어요ㅡㅜ;n그래도 지니님은 적마가 있으니까 단검 스킬을 따로 올리시기는 쉬우시겠어요(귀찮기는 해도;). 저는 사냥꾼이라 전 직업 중 활하고 석궁 스킬 맥스가 이보다 더 높은 게 없어서 스킬업도 따로 못한다는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