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싱크의 문제점

사용자 삽입 이미지레벨싱크 기준이 되는 사람이나 기준보다 레벨이 낮은 사람이라면 별문제 없지만 그보다 높은 사람일 경우
스킬이 안 올라가서 계속해서 레벨싱크 상태로 렙업을 하면 스킬이 레벨을 못 쫓아가는 상황이 벌어진다orz

사냥꾼 레벨을 70까지 올리기는 했는데 석궁 스킬은 67레벨 수준, 활 스킬은 68레벨 수준-,.-
어택커로서 약간의 위기감을 느끼기 시작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