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VII AC 블루레이 버전 추가 영상 스크린 샷을 보니 갑자기 미칠 듯이 PS3가 갖고 싶어졌(…)
이제까지는 FFXIII 나올 때까지 굳게 버티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기기 버전이라든지, 가격이라든지도 고려해서).
으흐- 값 알아보니 리틀 빅 플래닛 합본팩이 50만 원이 넘고…돈이 없는 건 아니지만 질렀다가는 농담이 아니라 정말 몇 달 동안 손가락만 빨아야 할 것 같아서 필사적으로 충동을 억누르는 중–;;;
카드로 3개월 할부라는 필살기가 있지만 신용카드는 절대로! NEVER! 絶対に! FFXI 결제 이외의 용도로 쓰지 않겠다 결심했기 때문에 이것도 我慢 我慢(´`)…
게다가 FF1, 2 PSP판이랑 FF4 DS판도 좀 궁금해지고.
지름신이 제대로 강림하사 날 시험에 들게 하신다(…)
참아야한다참아야한다참아야한다참아야한다참아야한다@%@$&^$*##%&ㅒ(&%$
<-참지 못하고 한정판 psp 지른 인간이 여기 하나 있습....ㄱ-;;; 덕분에 제대로 파산했습....OTLn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파산은 했어도 물품 도착한 거 보면 뿌듯하잖아요ㅎㅎ; 도착하면 재미있게 하세요~n지니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