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하기 무지 귀찮다-ㅛ-;
리콜(텔레포)은 아무래도 사용 빈도가 높지 않을 것 같으니 천천히 구해도 되겠지만, 리트레이스는 과거로 가고 싶을 때 잡체인지만 하면 바로 날아갈 수 있으니 될 수 있는 대로 빨리 갖고 싶은데…이놈의 귀차니즘이 문제군.
어쨌든 하기 싫어도 어느 정도 진행해 놓고 긴급 멘테 때문에 나왔는데, 흠흠.
내일은 또 오즈까지 기어가야 하네–;
실은 오늘 로그인하자마자 마법 스크롤 퀘스트 휘리릭 다 끝낼 생각이었으나 예상치 못한 팍쿠상의 나이즐 초대에 예정은 불발.
왜 아무 생각 없이 로그인하면 할 게 하나도 없는데, 하려는 것을 정해놓고 들어가면 꼭 예상치 못한 일정이 생기는 걸까orz
게다가 훈장 만료 기간까지 4일밖에 안 남아서 캄파니에도 해야 하고.
2주 정도 로그인 안 했더니 은근히 할 게 쌓였다.
오늘의 스샷은 과거 산도리아로 가던 중 하늘색이 예뻐서 찍은 것.
Commented by Rica at 2008/03/13 16:20
………. 전 다시 로그하면 너무 할 게 많은 거 같아서 잠시 봉인 중이었던 리카 현재 영구봉인 중이예요 ㅠ_ㅠ
SE가 아주 게임 하나는 잘 만들었다니까요… 정말 할게 무궁무진…. 대신 게임가능한 시간은 찌질… ㅠ_ㅠ
Commented by 카이 at 2008/03/13 17:05
Rica님/
저도 게임 가능한 시간이 찌질해요ㅇ>-<
접기는 싫어서 로그인은 계속 하고 있지만 시간 때문에 제대로 할 수 있는 게 거의 없으니 게임 하면서도 답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