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딜 시간표를 보던 중 우연히 오늘(정확히는 어제) 오후 11시 2분부터 신월(新月)이라는 것을 알고 ‘셀레네보우를 얻을 절호의 기회다!’ 라고 마음을 먹었다.
만월에 나오는 토끼는 회복 WS를 연발해서 소인수로는 잡기 힘들다고 해서 회복 WS가 없는 토끼가 나오는 신월을 노리고 있었지만 항상 시간이 어정쩡해서 기회를 잡지 못했는데, 11시라니+_+
10시 30분쯤에 로그인해 한가한 사람이 있으면 도와달라고 해서 쁘띠상과 란상, 또 다른 셀레네보우 희망자인 프란상과 함께 울가란 팝 지점으로 향했다.
현지에 솔로링인 듯한 흑마가 있었지만 움직임이 없어 라이벌이 아닌가 보다 하고 NM을 잡기 시작했다.
셀n레네보우 NM은 만월이나 신월에 울가란 K-11지점에 타겟팅되는 곳이 있는데(Rabbit 어쩌고 하는 이름;) 이곳에 산도리아n캐럿을 트레이드하면 나타난다. 참고로 타겟팅 지점은 거의 30초 간격으로 계속해서 움직이기 때문에 이게 좀 짜증난다.n트레이드하러 뛰어가면 이동해 버리고, 찾아서 뛰어가면 또 이동해 버리고-“-
NM을 잡고 있던 중 가만히 있던 흑마가 시프로 참가하고 싶다는 텔을 보내서, 누구 우선으로 하기는 그러니 로트 승부로 가자고 파티에 초대.
하지만…정말 안 나오더라-┏
11시 5분쯤부터 잡기 시작해서 15분 간격으로 리팝 할 때마다 꼬박꼬박 잡았음에도 1시가 되도록 드랍 없음.
쁘띠상은 12시 40분쯤 친구와 약속이 있다고 빠지고, 프란상도 12시 56분쯤 팝한 것을 마지막으로 포기하고 로그아웃.
나와 란상, 시프 셋이서 잡았지만 계속 안 나와서 1시 49분 팝하는 것을 마지막으로 하자고 했는데, 그 마지막 토끼가 떨어뜨렸다.
Black Coney는, 야생토끼 고기를 갖고 있었다!
Black Coney는, 셀레네보우를 갖고 있었다!
(Kageo) 오오오오
(Ranthes) 오
(Willhawk) 오오
(Kageo) 로트하죠w
(Kageo) 아 (←로트에서 패스한 것을 보았음)
(Willhawk) 하세요^^
(Willhawk) 저는 급하지 않아서w
(Kageo) 그치만(;´ρ`)
Kageo의 로트인→셀레네보우에 387pts.
Kageo는, 셀레네보우를 손에 넣었다!
(Willhawk) 축하^^
(Kageo) 고맙습니다( TДT)
(Ranthes) 축하해-!
드랍 후는 위 로그대로 시프님(‘ㅅ’)이 양보해 줘서 내가 얻게 되었다.
계속 안 나와서 도와주던 란상에게도 미안했는데, 안면도 없는 시프님(-ㅅ-)까지 선뜻 넘겨줘 버리니 황송하다;;
어쨌든 오티보우, 셀레네보우 두 개의 최고 장비를 갖추게 되었으니 이제 사냥꾼 렙업 재개!!! 이려나?
요즘 조금씩이긴 해도 꾸준히 올리고 있던 무희를 마저 37이나 40까지 올리고 사냥꾼을 올려야 할지 일단 75가 얼마 안 남은 사냥꾼 렙업부터 당장 시작해야 할지 고민되네.
오티보우는 한 방에 나와서 눈물나게 기쁘진 않은데, 셀레네보우는 거의 10마리째에 나온 고생 덩어리라 엄청 뿌듯하다>_<
Commented by Losco at 2008/01/31 04:41
전 지금 한 5분전 LS피크닉으로 8명이서 오티NM잡으러 가자고 우르르 몰려가서 도착해보니까 팝해있더군요.. 근데 노드롭 이걸로 벌써 0/5 ㅠ.ㅠ 대신 바리보우가 1/1이었음 >.<
Commented by 지니 at 2008/01/31 08:57
저희도 ls에 어느분 도와드린다고 갔다가 한 3번만에 드롭했어요;;;
막 저 토깽이 발자국 옮겨다니는데 열받아서 죽는 줄 알았다죠-ㅅ-;;;
Commented by Murai at 2008/01/31 15:49
헉… 저도 이거 가지고 싶다능;;;
산도리아 캐럿은 비싼가요?;;
Commented by 카이 at 2008/01/31 16:27
Losco님/
오티보우도 안 나오는 사람은 꽤 안 나오더군요; 제가 한 번에 얻었을 때 주위사람들이 운이 정말 좋다고 하더라고요.
바리보우가 에우보우 R/E버전이죠? 셀레네나 오티보다 더 부럽군요;;;
지니님/
오오, 3번만이라니 운이 정말 좋으셨네요.
움직이는 발자국은 정말 트레이드 하는 것도 일이죠-ㅅ-;;
Murai님/
산도리아 캐럿은 남산도리아 식료품점에서 25길인가에 팝니다’ㅂ’
Commented by Losco at 2008/01/31 17:15
카이님/
사실 에우보우가 세레네보다 D치가 조금 낮고 격이 더 낮기 때문에 이론상으론 세레네로 더 높은 데미지를 낼수 있지만
월령이라는게 있기에 세레네는 고정적인 데미지는 안나오죠. 슬슬 70을 돌파하니까 역시 데미지캡이 올라가서 59렙때
갓 쓰기 시작한 에우활때의 고정평타데미지는 안나오더라구요.
Commented by 카이 at 2008/01/31 18:48
Losco님/
제일 이상적인 것은 신월, 만월에는 셀레네, 그 외에는 에우보우려나요-_-a
2ch 사냥꾼 게시판을 보면 역시 에우보우쪽이 셀레네보다 데미지 총합이 높다고 하더군요. 고정평타 데미지는 안 나와도 총합만 높으면 장땡입니다-ㅅ-)b
사람 욕심이 끝이 없어서, 셀레네 얻으니 이젠 에우보우가 갖고싶어지네요. 비싸고 NM잡을 시간도 없어서 그저 꿈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