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

알타나 레지 등록이 안 돼ㅇ<-<

아트르간 때 그렇게 난리를 쳐서 이번에는 단단히 준비해 두었겠지 했는데 스퀘에니를 믿은 내가 바보였다-┏
월요일에는 되려나……

학자흥미가 있습니다.
스킬이나 마법, 스테이터스 같은 것을 본 바로는 무진장 어중간해 보이기는 하지만-_-;

Commented by losco at 2007/11/25 13:36
영문판은 그래도 잘 되던데 제 JP친구들도 며칠째 계속 못하고 있네요.. 전 코드입력까지 한 5번, 입력하고 한 5번만에 된듯.

Commented by paul at 2007/11/25 15:03
링크 신고 합니다 ^^ FFxi 도움이 많이 되고 있어요!

Commented by 카이 at 2007/11/25 17:32
losco님/
크흑, 아트르간 때도 일판은 등록 안 된다고 1주일 이상 난리를 치고 영문판은 널널하더니만 이번에도 그렇네요ㅠ_-
paul님/
이런 누추한 곳에 발걸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링크 추가했습니다’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