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로그인

계속 일 때문에 로그인 못 하다가 한 달 만에 들어갔다.
못 하다가 하니까 왜 이리 재미있는지ㅠㅜ사용자 삽입 이미지메리포 파티 겸 돈 벌기 파티중에.
돈 벌 구석이 없나 다들 고심하던 중에 코뿔소 뿔이 15000길에 팔린다는 정보를 듣고 바프라우로 룰루랄라 갔다.
난 6월 버전업 당시부터 제대로 로그인을 못 해서 코뿔소를 실제로 보기는 처음.
험악한 겉모습과는 달리 논 액티브에 링크도 안 해서 의외였다’ㅅ’
스샷은 여기에서 놀면서 4년 반 만에 칸스트 달성한 한손곤 스킬 기념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나이즐섬 어설트도 처음으로 가 보았다.(주.스샷은 입구에서 대기중에 찍은 것)
페이상이 20층 보스를 2번 한다고 해서 참가해 보았는데 나름대로 재미있었다.
첫 참가였는데도 로트 운이 좋아서 딱 하나 나온 골리아드 클록 겟(σ´∀`)σ
(ゴリアードクロッグ
방19 DEX+4 INT+4 MND+4 CHR+4 회피+5 힐링MP+3 마법명중률+2 컴비네이션:마법방어력업+ Lv75~ 백흑적음소인)

다음주 로그인이 기대된다-ㅂ-

Commented by Losco at 2007/08/28 11:23
오 뭔가 청마틱한 클록이네요.. 근데 청마 장비불가;;

Commented by Rica at 2007/08/28 16:28
저는 이사하고 정리하는것 땜에 벌써 3주째 접속 불가 ㅠ_ㅠ
부엌은 다 끝났고, 이제 리카방 차례인데…… 수많은 책상자들에 뭍혀서 오늘도 파판은 빠이빠이~~ ㅠ_ㅠ

Commented by 카이 at 2007/08/29 11:01
Losco님/
청마용은 STR과 명중, 마법 명중 붙은 게 있습니다’ㅂ’
이름이…데날리 뭐시긴데(;;) 청마 최강 발장비라더군요.
Rica님/
이삿짐 정리 엄청 힘드시겠어요;; 정리 빨리 끝나시길 바랄게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