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 스트라이크 2004/06/25 0 카이 FFXI―일상생활 GIF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보았다+_+ maze 2004/07/06 우오오. 멋져요! 하루 2004/07/26 뭔가..멋진.. 울 오빠가 보면 좋아 할 것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