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열심히 72를 향해 렙업을 했는데…정말 안 오른다-_-;;;
게시판에서 어떤 사람의 72까지 대충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리냐는 질문에 61~65가 4시간에 1레벨 업, 65~68이 6시간에 1업, 68~72가 8시간에 1업이라는 답글이 있었는데, 정말 65 되니까 오래 걸리네;;;
스카웃 경험치가 조금 밖에 안 남아서 좀 버텨 봤는데 오르는 속도를 보니 금방 올라갈 것 같지가 않아 포기.(스샷의 파란 SP바 아래 있는 가느다란 녹색 바가 EXP 표시)
어제까지는 하루에 2캐릭 1업이었는데 이젠 하루에 1캐릭 1업이 될 듯.
으어어어어, 72까지 조금만 더 버티자~~;
아까 FFXI의 Suppy가 메일로 파판에도 좀 나타나라고 해서 슬슬 얼굴 한 번 보여야 하나 하고 생각 중-ㅅ-(생각까지 필요한 일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