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프링필드에 들어가 봤더니

동생이 아이폰으로 바꾸고부터 계속하는 게임이라 가끔씩 보고는 하다가 나도 스마트폰으로 바꾸고부터 하고 있는 ‘심슨가족 스프링필드’.
하루에 두어 번만 들어가면 돼서 그냥저냥 계속하고 있다.
요즘에는 이것도 좀 귀찮지만-ㅛ-

어쨌든, 원래 아이폰용 게임이었는데 (동생 말로는) 안드로이드 이용자의 강력한 요청으로 안드로이드판도 만들어졌지만, 한동안은 로그인하는 것 없이 오프라인 게임처럼만 하다가 최근 들어서 EA 계정과 연동되게 되었다.
그러면서 시작한 뱀 잡기 이벤트.
마을에 계속해서 뱀이 나타나는데 그걸 잡으면 잡은 수가 카운트되기도 하고 알이 나오기도 한다.
알을 모아서 다른 친구 마을에 설치하면 그 친구는 알을 깨서 뱀을 출현시켜 뱀을 잡을 수 있는 식.
그런데 문제는 안드로이드판이 EA 계정과 연동되기 시작하면서 아이폰용 계정 쪽에 문제가 생겼는지, 아이폰 이용자들은 갑자기 친구 리스트를 못 쓰게 돼 버렸다.
그래서 동생은 자기 마을에서 나가지를 못하고, 나만 동생 마을에 알을 열심히 풀어주었다. 친구가 하나밖에 없어서-,.-;; 주위에 하는 사람이 없음.
그러던 중 오늘 로그인해 보니 내 마을에사용자 삽입 이미지이건 뭥미-,.-;;
내가 몇 개 깨뜨리기는 했는데, 300개 넘었다(…)
드디어 아이폰 친구리스트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동생이 그동안 모아 두었던 알을 한꺼번에 내 마을에 투척한 거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도 그저께부터 차곡차곡, 이 아니라 귀찮아서 쌓아 두었던 100개쯤 되는 알을 동생네 마을에 투ㅋ하ㅋ사용자 삽입 이미지이러고 논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