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1-2 누각 밑에

쥬리님 오늘 포스팅을 보고 PM 로그에 대한 건 까맣게 잊고 있었다는 걸 자각했습니다–;;


[루루데 정원 대공궁]
Neraf-Najiruf : 들었어? 그 사건의 충격으로 호라 바위와 메아 바위에 있는 텔레포인트가 부서졌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Adolie : 하지만 말이지, 그 바위는 원래 대체 뭐야? 쥬노 친위대장인 울프강님도 모르시는 것 같아.
Pherimociel : 으음. 모험자, 너도 신경 쓰이나? 각지에서 이상 현상이 연발되고 있는 것 같다.
아직 확실한 것은 모르겠지만. 발쿠름 사구(砂丘)나 퀴핌 섬에는 어둠의 소용돌이가 나타나 있고, 그 어둠에 휩쓸린 자는 모두 행방이 묘연하다던가…….
그 원인은 호라와 뎀, 메아의 바위에 있다고 한다. 대공 전속 연구 기관이 현재 조사중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herimociel : 바위에 있는 텔레포인트가 산산조각 났다고 하니 말이야. 나도 그 바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 중이다.

(호라, 메아, 뎀의 깨진 텔레포인트를 조사해 안쪽으로 들어간다)

(문 저편에서 사람 두 명이 정체를 알 수 없는 검은 것에 도망쳐 나온다)
??? : 우, 우와아아앗!!!
??? : 아아앗!?




여기까지는 지난 로그 다시 보기가 쉽지만 이 다음 프로미본은 프로미본에 진입하지 않으면 볼 수 없어서 어떻게 해야 할 지 조금 난감하군요-_-;;




Commented by 쥬리 at 2004/12/22 11:31
음~ 그런 내용이었군요. 수고 하셨습니다.

Commented by 카이 at 2004/12/22 14:11
쥬리님/
고맙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