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iel
氷 크리스탈 1다스 2개
シャルーグの野菜 샤르그 채소(224길) 17 → 3808길
アズーフの野菜 아즈프 채소(224길) 33 → 7392길
ガリダヴの野草 가리다브 야생초(449길) 12 → 5388길
―――――――――――――――――――――――――――――――――――
계 16588길
Sosoru
氷 크리스탈 1다스 1개
シャルーグの野菜 샤르그 채소(224길) 18 → 4032길
ガリダヴの野草 가리다브 야생초(449길) 53 → 23797길
―――――――――――――――――――――――――――――――――――
계 27829길
Laeim
氷 크리스탈 9
nギサールの野菜 기살 채소 3다스 4개
nシャルーグの野菜 샤르그 채소(224길) 12 → 2688길
nアズーフの野菜 아즈프 채소(224길) 12 → 2688길
nガリダヴの野草 가리다브 야생초(449길) 28 → 12572길
n―――――――――――――――――――――――――――――――――――
n계 17948길
Shagnaaya
氷 크리스탈 3
nギサールの野菜 기살 채소 1다스 9개
nシャルーグの野菜 샤르그 채소(224길) 19 → 4256길
nアズーフの野菜 아즈프 채소(224길) 21 → 4704길
nガリダヴの野草 가리다브 야생초(449길) 28 → 12572길
n―――――――――――――――――――――――――――――――――――
n계 21532길
투자금 謎の野草の種(수수께끼의 야생초 씨앗) 320길 × 40개 = 12800길
결과 83897-12800=71097(길)
☆8개월차 1달간 불로소득
8월 13일 9만 2236길
8월 20일 7만 2227길
8월 25일 9만 4923길
9월 01일 8만 5711길
9월 06일 7만 1097길
―――――――――――――――――
계 41만 6194길
와 40만이 넘으셨네요…ㅊㅋㅊㅋ ^^nn저 서브계정 해킹 당해서 재배케릭이 하나 줄었어요 ㅡ.ㅜ n90일 안된 케릭도 있었는데 예비 재배인력도 -1 흐흐흐흐…nn개인정보가 하나도 생각이 안나서 그냥 포기했네요 …언어도 안통하고 직접 전화하기도 힘든 상태로 비번을 넘 쉽게 만들어 놓은게 불찰이죠…nn플레이한지 한참 오래됐지만 며칠전에 첨으로 아트루간 전적비씨가서 nn크로마광 먹었네요….앞으로 자주 가야겠다는 생각이 ㅡㅡ;;nn이제 어느정도 돈도 모았겠다.이번주는 림버스가서 호맘 신발 신청해야겠어요 저희는 옥션제라 돈!! nn안사면 돈도 잘 벌려요 2주에 꼬박 꼬박 20만이상씩 번다는 ….ㅎㅎ nnn그 동안 너무 온라인만 했더니 재미난 콘솔게임 나온거 거진 못해 봤는데 nn얼마전에 삼돌이 핵펌은 아니고 160기가 하드 달아서 용량 늘리고 나니 n이상하게 이것저것 땡기면서 킹덤언더파이어 크루세이더, 기타히어로3, 데드얼라이브 익스트림 비치발리볼2 싼맛에 샀는데 시간날때 마다 하니 잼나네요 nn특히 기타히어로3 너무 잼나는거 같아요…아마 기타시리즈 앞으로도 계속 할듯 해요….근데 부모님이 장난감 같은걸 들고 이걸 하는 모습 보면 참 어떻게 생각하실지……안볼때 해야겠다는 ;;nn비치발리볼2는 기대이하 이걸 왜 샀는지 참 ;; nn킹덤은 지금해도 명작 같아요 …국내 게임이라 그런지 참 잘 은근히 자부심이… 킹덤2가 기대가 많이 되네요 …이번에 나온 마그나카르타2도 너무 하고 싶은데 리얼에도 돈의 압박이….플래티넘판 나올때까지 기다려야겠다는 ㅋㅋ nn쓰다 보니 장문이…됐네요 ㅡㅡ;
이런, 그렇군요, 해킹당하면 캐릭터가 하나 줄어드니 재배도;;n이래저래 속상하시겠네요.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nn전적BC는 이제까지 몇 번을 갔는지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지만 거의 7~8번쯤 갔던 것 같은데 전부 꽝에 그나마 최근에 갔던 마지막에 처음으로 크로마광 나왔다는ㅋㅋㅋㅋㅋㅋn이제는 웃음밖에 안 나옵니다[먼산]n저도 워낙 간단한 BC라 자주 가고 싶은데 요즘 페르듀 도끼 교환하려고 전적을 모으는 중이라 못 가고 있습니다(´ω`)n좀 빨리, 많이 모으려고 비시지에 참가하려고 했더니만, 기다리니까 안 오네요~_~;nn저희 림버스 LS는 참가할 때마다 2점씩 포인트 쌓여서 알테마나 오메가 하는 날에 쌓인 포인트로 비밀 경매를 하는 식인데, 제가 포인트 분배를 못 하는 건지 다른 사람이랑 1~2점 차이로 매번 져서 아직까지는 아무것도 못 얻었네요.n어차피 지금 당장은 얻어도 창고에서 썩을 운명이라 상관은 없지만ㅎㅎnn저도 요즘엔 너무 파판만 해서 패키지 게임을 하려고 하는데,n이제 슬슬 유명한 게임들이 연속해 나와서 새로 지르지는 못하고 클리어하지 않은 상태로 굴리던 게임들의 올 클리어를 목표로 조금씩 끄적이고 있습니다.n저는 PS3만 있으니까 2~3주 내로 나오는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가 나오면 바로 지를 게임 1순위이고, 그거 다 클리어할 때쯤이면 파판13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중입니다’ㅅ’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ㅋㅋn요새 파판 안하고 노닥노닥 하다보니 시간이 남다못해 주체를 못하고 있….지는 않고요ㅠㅠ 그냥 일만 하면서 살아요ㅠㅠㅠㅠn전 다시 하자니 힘들어 죽을 거 같아서 14가 나올때까진 조용~히 쉬려고요ㅠ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뵙네요~n으헝, 결국 11은 접으시는 겁니까ㅠㅜn14나오면 꼭 하셔야 해요+_+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