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I 경제 소개글

인터넷 서핑 중 재미있는 글을 발견.
FINAL FANTASY XI 경제 소개글

2년 전에 작성된 글이지만 지금과 큰 차이는 없다.
굳이 찾자면, 지금은 RMT업자(=짱깨-_-)가 어지간해서는 보기 힘들 정도로 청소가 되었다는 정도?  <이것만큼은 스퀘에니 정말 존경한다-ㅅ-)b
가끔 다른 사람의 시각으로 쓴 이런 분석 글 같은 거 보면 이미 다 아는 내용이라도 재미납니다?

덧글 중 글 내용 이해도 제대로 못 하고 무조건 재미없겠다고, 시시하겠다고 하는 사람 짜증난다-_-^
해 보지도 않고 까지 마, 크아아아아아아앙!!!!!!!
파판11 욕하는 건 Lv75잡 1개 이상 보유+미션 2종 이상 완전 클리어+Lv75 컨텐츠(Lv무제한 BC, ENM, 어설트 포함) 10개 이상 해 본 사람만 허락함. 내 맘대로(´ ε`)

파판 경제에 경매장 없으면 팥 없는 찐빵이다.
며칠이라도 못 쓰게 되면 난리 난다.
옛날에(03년쯤인가) 문제가 생겨서 약 1주일간 경매 사용이 안 된 적이 있었는데 그때의 카오스란-┏

그런데 저 글 쓴 분 닉네임 어디에서 많이 본 분이라능…옛날에 파판존에서 봤던 분인가-_-a
파판 하셨던 분이니까 당연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