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메리트 포인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문득 매주 충전할 수 있는 황제반지를 잘 안 쓰는 것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다시 메리트 포인트(이하 메리포)를 올리기 시작했다.
본격적으로 메리포 파티에 들어가서 하는 건 아니고, 잠깐 시간 날 때 흑마 솔로로 반지 효과 떨어질 때까지만, 약 Exp 10000(메리포 1점) 정도씩 버는 정도.
지지난 주에 애니버서리 링을 받은 것도 있어 지난주에는 신나게 반지를 써대서 양손도끼 스킬을 0/8에서 6/8까지 올렸다.(Exp 15만 -ㅠ-)

이렇게 애니버서리 링까지 동원해서 하는 것도 지겨워 죽겠는데, 지난번에는 정령마법 스킬 8단계까지는 대체 어떻게 올렸던 건지 기억도 안 난다–;
캄파니에로 찔끔찔끔 벌었던가, 백마로 메리포 파티 뛰었던가…

경험치 버는 것은 지겹지만, 또 능력치 올려놓은 것을 보면 뿌듯해서 한 보람이 있으니 나쁘진 않고, 흠흠.
일단 한동안은 또 질려 나가떨어질 때까지 메리포 올리기나 해 볼까 한다. 청마는 잠시 휴지기.

메리포 목표(위에서부터 우선순위 순)

양손도끼 스킬 : 8단계 @3>3 : 6점
전사 그룹1 : 어그레서 사용간격, 버서크 사용간격 2단계 1>2 ×2 : 6점
전사 그룹1 : 워크라이 사용간격 1단계 1점
전사 그룹2 : 워리어 차지 5단계 3>4>5>5>5 : 22점
전사 그룹2 : 새비지리 3단계┬이 2개는 토마호크를 빼 버리고 새비지리를 3>4>5 : 12점
전사 그룹2 : 토마호크 2단계┘5단계까지 올리는 게 나을지 어떨지 생각중. 3>4 : 7점
STR : 5단계 3>6>9>9>9 : 36점
흑마 그룹2 : 플레어2, 토네이도2, 플러드2, 퀘이크2 1단계씩 3 ×4 : 12점
백마 그룹1 : 속성내성마법효과 3단계 1>2>3 : 6점
백마 그룹2 : 데보션 3단계, 쉘라V 5단계, 프로테아V 2단계 데보션4>5 쉘라V4>5>5>5 프로V4 : 32점
흑마 그룹2 : 프리즈2, 버스트2 3단계 프리즈4>5 버스트5 : 14점
피 크리티컬 히트율 : 4단계 1>2>3>4 : 10점

※Exp 10000 = Merit point 1

으허, 이거 언제 다 하냐…
다 올리려면 필요 경험치 164만…이제까지 메리포 올린 것만큼 벌어서 올려야 한다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