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마도사 육성일기3

어제 역시 로그인 시간을 거의 스킬업과 청마법 러닝으로 보냈다.
결국은 9레벨에서 청마법 스킬을 파랑(30)으로 만들고야 말았다.
그리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격의 순간 1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격의 순간 2

이를 악물고 청마법 스킬을 올리게 한 화분과 풋 킥 러닝-ㅅ-)bb
화분은 케알을 대신해 쓸 수 있어 앞으로 유용하게 쓰겠지만, 풋 킥은 쓰는 일 없이 그저 컬렉션에만 들어갈 듯(…)

그 후 다시 산도리아로 돌아가 배틀댄스와 쉽 송을 러닝하려 했는데, 양이 도무지 쉽 송을 안 써서 일단 배틀댄스만 러닝하고 로그아웃했다.n

n

n

n

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마법 러닝 현황

현재 청마도사 레벨 10.
일단 12레벨 마법까지 다 배웠으니 16레벨까지 청마법 스킬에 신경 쓰면서 렙업에 전념하고 다시 러닝 투어를 해야 할 듯.
청마도사가 청마법 러닝이 좀 귀찮기는 해도 마법을 얻는 뿌듯함 때문에 의외로 고생이 힘들게 느껴지지 않고, 또 그렇게 고생해서 배운 청마법의 위력이 실제로 써 보니 생각외로 강력해 재미있다.
아무래도 사냥꾼 렙업은 방치하고 이대로 청마 렙업 고고씽 할 듯(…)n

nps.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월 마지막주 비스마르크 서버 컨퀘스트 현황

사루타바루타내 것앗싸-! ←산도리아 소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