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다시 제작되는 “강철의 연금술사” 애니메이션 캐스팅이 공개됐는데,
로이 머스탱 – 미키 신이치로
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안돼
다른 캐릭터는 몰라도, 머스탱은 오오카와 토오루씨 아니면 안 된단 말이다아아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미키신도 연기 무섭도록 잘하는 거 잘 아는데, 목소리는 오오카와씨가 머스탱이라는 캐릭터에 더 맞는다구ㅠㅜㅠㅜㅠ
캐스팅한 사람 나랑 싸우자!!!
이 정보 듣고 하가렌 애니메이션에 대한 기대치가 약간 하락했음-_-
오오카와씨 출연작 보다가 뿜은 것.
킹덤하츠 일본판에서 이아고(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에 나오는 쟈파 부하 앵무새)의 그 꽥꽥거리는 목소리가 오오카와씨였다네, 푸핫;
앍!!!! 왜 무능대령에 하필이면 밐신입니까아ㅠㅠㅠㅠㅠㅠㅠㅠ!!!n캐스팅한 사람 나랑 싸우자!!! (2)n오오카와씨 무능대령 목소리 무지 좋아했지 말입니다?ㅠㅠㅠㅠㅠn덤으로 요새 소울이터에서도 활약하시는 거 같아서 좋아라 하는데에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오오카와씨 무능대령 목소리 무지 좋아해요ㅠㅜㅠㅜㅠㅜㅠㅜn그런데 이게 뭐랍니까. 나름 또 다시 오오카와씨의 대령 목소리 듣겠구나 하고 기대하고 있었건만, 으헣어허허어어헣엉어어ㅠㅜㅠㅜㅠㅜ
미키신 시러요 시러요 시러요오오오오오오 ㅠ_ㅠn연기야 …. 잘하지만 목소리가 시러요오오오오오오오오 ㅠ_ㅠn이럴땐… 매드무비 타마짱을보러…
미키신 안 좋아하시는 분은 처음 봤어요ㅇㅅㅇn아, 나쁜 뜻이 아니라 정말로 이제까지 미키신 목소리 좋다고 하는 사람만 봤거든요. 저도 꽤 좋아하는 편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