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 메모리스틱은 반드시 PSP본체에 끼우고 USB로 PC와 연결하자.
데이터 옮기려고 메모리스틱만 빼서 PC 카드 리더기에 끼워 놓았더니 메모리스틱이 통째로 날아가 버렸다Ⅲorz
MP3나 동영상 파일은 어차피 컴퓨터에 있는 거니까 상관없지만,
게임 세이브 데이터들이 ㅗ$ㅉ#&#%* 어ㅜㅆ었ㄲ^!%&
FFVIICC 클리어 데이터가…파타폰1 클리어 데이터가…FF 사자전쟁은 하던 중이었는데(어차피 거의 안 하지만)…그 외 기타 등등…아놕 @#^& 쌰^$ㅕ*$^(ㅉㄴ뚸 #*%ㅃ!@^(*
이건 웬 크리스마스 당일의 악몽ㅇ<-<
이제 다시는 메모리카드 PSP에서 안 빼!ㅠㅜㅠㅜㅠ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