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을 버텨온 PS2님이 사망orz (국내 첫 출시버전 30005번-_-…)
디스크를 전혀 못 읽고 드르르르륵 하는 소리만 난다.
시간없어서 잘 시간 쪼개가며 해온 페르소나 이제 겨우 최종 보스전 들어가기 직전이었는데ㅠㅜㅠㅜㅠㅜㅠㅜ
이번 달은 디시디아고 뭐고 그냥 다 포기하고 PS2나 새로 장만해야 할 듯-ㅛ-
PS3는 PS2 완벽호환이 안 돼서 불안해서 싫고( -_-)
6년을 버텨온 PS2님이 사망orz (국내 첫 출시버전 30005번-_-…)
디스크를 전혀 못 읽고 드르르르륵 하는 소리만 난다.
시간없어서 잘 시간 쪼개가며 해온 페르소나 이제 겨우 최종 보스전 들어가기 직전이었는데ㅠㅜㅠㅜㅠㅜㅠㅜ
이번 달은 디시디아고 뭐고 그냥 다 포기하고 PS2나 새로 장만해야 할 듯-ㅛ-
PS3는 PS2 완벽호환이 안 돼서 불안해서 싫고( -_-)
에고고;;;; 사망하신 PS2님께(응?;;) 애도를;;;;;
애도를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