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 렙업중

뭔가 75까지 달리기라도 할 것 같은 제목이기는 해도 아직 결정한 것은 아니고 그냥 해 보고 있다-_-a
백마 서포트잡으로 쓸 생각으로 시작하기는 했지만 렙업하고 있는 걸 보고, 먼저 학자를 75까지 키운 LS의 페이상이 초반에는 어중간한 백마 같아서 지루하지만 마법 범위화 어빌리티가 나오면 그때부터 진짜 재미있어진다고 해서 일단 범위 어빌이 나올 때까지 해 보고 확실히 결정할 생각이다.
어째 느낌이 이대로 느릿느릿 75까지 가 버릴 것 같기도 하지만_-_)

몽크도 53에서 방치 상태고, 사냥꾼도 올린다 올린다 하면서 68에서 방치 상태고, 메리트 포인트도 올리는 건지 마는 건지 어중간한 상태고, 제대로 된 게 하나도 없네-,.-;;

그나저나 레벨싱크 춈 짱인 듯.
적당히 맛있는 사냥터가 있는 레벨대 사람 하나 꼬셔서 파티원 전원 레벨 고정 시키고 사냥하다 보면 레벨이 쫙쫙 올라간다.
경험치 보너스 반지까지 있으면 금상첨화. 게다가 레벨 고정 기준인 사람이 아닌 이상은 경험치 반지도 다른 사람 눈치 안 보고 마구 써도 되고, 흐흐흐-ㅂ-
어제, 오늘 저녁 8시쯤부터 11시 반쯤까지 파티 딱 두 번 뛰었는데 23레벨에서 30레벨 만들었다-ㅅ-)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