흄남 무희 춤 안 이상하다고 했던 거 취소.
케알왈츠 배워서 써 봤더니만…파판11 시작하고 처음으로 게오군을 때리고 싶다고 생각했다-_-
그게 뭐야 $@&ㅓㅆ$*(^%#!%^&*&+^%$@=ㅓㅆ$*(%^#!%^&_*&%
Commented by ixoony at 2008/01/30 23:03
저 도 요즘 댄서 키우는데 쫌 거슬리긴 합니다.(동작이…) 근데 퀵스텝 배운 이후론 나름 해결법을 찾은것이, 케알이나 드레인등 댄스 발동 하자마자 퀵스텝 날려주면 바로 춤동작 취소합니다. ㅎㅎㅎ 댄스후 딜레이가 다소 줄어드는 느낌도 들구요. 뭐 기분상이지만요. 실제로 자세히 로그를 보면 댄스중에 공격을 계속 하고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Commented by 카이 at 2008/01/31 01:22
ixoony님/
드레인 삼바는 그래도 봐줄만한데(먼저 나쁘지 않다고 했던 게 이거에 속아서;) 케알 왈츠는 정말…-_-;;;
댄스 발동하자마자 퀵스텝은 한 번 써 봐야겠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