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로그인해 놀면서 찍은 스샷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은하 축제 장식물.
밤에 뽀얗게 빛나는 사사카자리(대나무 장식)가 예쁘다.
FFXI를 하면서 실제로 보기는 처음인 GM(결혼식에 나타났던 주례사GM 빼고-_-a)
LS사람이 쟈가노트NM 잡는 걸 도와달라고 해서 기다던 중 한눈 팔던 사이에 라이벌에게 빼앗기기는 했는데, 다른 라이벌이었던 적마도사가 NM을 점유한 PT쪽으로 몬스터를 우르르 몰고 가 신고당해 GM이 직접 나타났다.
GM은 거의 항상 귓말로 대화를 하기 때문에 제3자인 우리는 무슨 대화를 했는지 알 수는 없었다(‘~’)
Commented by Rica at 2007/07/16 04:17
오오… 저 GM첨봐요 >_<//
Commented by Losco at 2007/07/16 10:01
저게 아마 흄 남자모델밖에 없다죠?
Commented by 카이 at 2007/07/16 17:10
Rica님/
실제로 보니 역시 포스가 넘치더군요.
이름도 빨간 색에 장비도 빨갛고 주위에 오오라 같은 것도 가물거리고-ㅅ-
Losco님/
흄 남자 밖에 없나요? 모델 뷰어로 찍은 스샷으로는 흄 여자도 언뜻 봤던 것 같은데-_-a
Commented by Losco at 2007/07/17 07:20
저도 정확한건 아닌데 미국 포럼 데이타마이닝 하는 애들이 말하는걸 얼핏 본거같기도;;
Commented by 카이 at 2007/07/17 09:31
Losco님/
그렇군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