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추가

간만에 PS2로 파판을 한 김에 얼마 안 되지만 PS2로 찍어두었던 스샷들을 올렸습니다.
포토로그가 있다는 것을 떠올리고 어쨌든 있으니 써 보자 하고 그곳에 올렸습니다.
특별한 의미는 없지만 이것저것 찍어 둔 것들을 올려 두기엔 괜찮은 것 같네요.
포토로그는 오른쪽 메뉴에 있습니다.
간단한 잡설을 덧붙이자면, 19일부터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무료화(일부 유료)로 전환된다는 말을 듣고 다시 해 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뭐 이딴 허술한 게임이!!!’라고 화내며(-_-) 때려치우기는 했지만 그 예쁜 캐릭터들이 자꾸 눈에 밟혀서(…) ←예쁜 거에 약함
으음, 지금 생각해보니 19일에 파판 정기 업데이트도 있군요-_-a
어차피 메인은 ONLY 파판이고 그라나도는 가끔씩 생각나면 캐릭 보러 가는 정도이겠지만, 뭐 그렇습니다’ㅅ’ n

※2008년 8월 19일 블로그 이전시 추가 ― 텍스트큐브에는 포토로그 기능이 없어 일반 포스팅으로 넣습니다.

Commented by 똥군_-)b at 2006/12/17 16:45
좋네요~ 포토로그.. 흠. 태터툴즈는 저런거 지원안하나.. 플러그인 뒤져보면 있을 것도 같긴한데.. 일이 바뻐서;; 끄응;; 일요일에도 출근 -ㅂ-);;

Commented by 카이 at 2006/12/17 17:00
똥군님/
일 힘내세요(/-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