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XIV 플레이 일기+기타 잡다

Posted
Filed under FFXI―일상생활
백마에 이어 청마도사와 음유시인의 AF도 +1 풀셋이 완성되었다.
뭐, 워낙 중구난방으로 만들고 있어서 다 한두 부위만 만들면 완성될 상태였기는 했지만-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에도 장비

시인은 부츠와 장갑이 남아 있었는데,
부츠는 세이지님 청마 형지 모을 때 같이 하고
장갑은 4장 정도는 원래 갖고 있던 것+퀘스트로 3장+모해브님과 트리스탄님의 도움으로 NM 잡아서 완성.

청마는 부츠만 남아 있어서 어제 샤우트로 파티를 모아서 이전에 세이지님과 시인 형지용으로 잡았던 소울플레어 NM(Kadraeth the Hatespawn)을 가 봤는데, 우연히도 모였던 멤버 전원이 약점 파악 제이드를 안 갖고 있었던데다 피라미가 트리거도 잘 안 떨어뜨리고 청마 형지도 잘 안 나와서 4장밖에 못 얻어왔다-_-;
PT를 다녀온 후 팬더LS에서 무라이님, 쥬네즈님이 마침 청마와 백마 형지가 필요하셔서 진(폭탄 Chhir Batti) NM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행히 진은 청마 형지를 거의 매번 떨어뜨려서 금세 나머지 4장을 모을 수 있었다. 진작 이놈 잡을 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비 장비

바지가 +2인 것은 막 복귀해서 어리버리할 때 타루청마님이 선물 준다고 어비세아-미자레오로 불러서 안겨주신 +2 소재로 강화해서 그렇다.
받을 때는 뭔지도 모르고 그냥 로트하라고 해서 받았는데 나중에 보니 정말 중요한 거였더라(...)

이제 이 다음은 일단 청마 몸통을 +2로 만들고(리프레시 때문에-_-) 흑마AF+1 세트를 만들까 어쩔까( '')
2011/06/10 11:56 2011/06/10 11:56
karls

청마 다리+2가 좀 좋죠 -.-;;
몽통+2하고 거의 활용도가 비슷할듯..
그나저나 진짜 청마걸 만드셨네요.. 전 전사나흑마 만들줄 알았는데..
맘튼 축하욤

카이

+2 다리 좋죠, 좋죠*_*
소재 청마에 쓴다고 한 건 별생각 없이 한 말인데(...), 요즘 전사나 흑마보단 청마로 돌아다닐 때가 많아서 역시 청마로 만들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소재 주셔서 고맙습니다m(_ _)m

무라이

게임 잘 안하시는 것 같은데 언제 이렇게 맞추시는거임? [fei·yin] 이삼? ww

카이

게임 많이 하는데요ㅇㅅㅇ ←어감이 좀 이상하지만;;
리얼에 별다른 일 없으면 대부분 퇴근하고 바로 로그인합니다.
판다LS에 가끔씩만 얼굴 보여서 그렇게 생각하신 듯-ㅅ-;;
폐인은 이 바로 위에 덧글 다신 K타루님과 또 다른 S타루님이죠(...)